java.lang.RuntimeException: Canvas: trying to draw too large(124185600bytes) bitmap.
안드로이드 개발 중 비트맵이 크다는 에러가 떴다
예전에는 그냥 비트맵이 큰가보다 하고 이미지 교체로 해결했었는데
오늘 테스트를 해보니
시료폰에서는 정상동작하고, AVD에서만 오류가 났다
검색을 해보니
하드웨어 가속을 false 하면 된다고 했다
AndroidManifest에서
application 안에
android:hardwareAccelerated="false"
을 넣어주니 바로 문제 해결이 되었다
true로 하면 에러가 발생한다
하드웨어 가속이 어떤 영향을 주는 지는 확인해봐야겠지만
당장 기능 개발이 중요해서 나중에 봐야겠다.
참고 사이트
https://developer.android.com/guide/topics/graphics/hardware-accel